티스토리 뷰

휘성 가슴시린얘기 뮤비/LIVE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는데요. 날씨가 쌀쌀하니 이러한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이번에는 휘성씨의 노래들을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도록할겁니다. 쌀쌀하고 쓸쓸한 이러한 계절에 훨씬더 잘어울리는 노래가 아닌걸까 생각이 되어지는군요.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대한민국의 R&B 가수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가수분인것이기도 하죠. 워낙에 좋은 노래 곡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휘성 가슴시린얘기는 직접적으로 휘성씨가 작사를 하신 노래이랍니다. 2011년도에 발표를 해보게 되어진 노래이죠.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간만에 생각이나서 이노래들을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휘성씨는 이러한 스타일의 곡들이 정말 잘 어울리시는것같네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안무도 다양한데 LIVE로도 정말 완벽히 소화를 해주시죠. 또한 용준형씨의 피쳐링도 너무좋습니다..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아래는 뮤직동영상로 준비를 했습니다. 간만에 뮤직동영상를 보았는데요. 뮤직동영상에 나오게 되는 휘성씨의 정상 스타일이 참 잘어울리시는것 같습니다. 스타일도 좋았고 앨범 컨셉도 엄청 좋았던듯한데요.

벌써 6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었군요. 얼마전에 이노래가 너무좋기때문에 한창 많이 들었던것 같은데 말입니다.

아마도 이노래 발표년도 보고 그렇게나 오래되었나 싶으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바로 상단에는 LIVE로 감상해보실수있는 휘성 가슴시린얘기 노래듣기입니다. 물론 휘성씨는 라이브이죠! 안무도 뛰어나고, 스타일도 뛰어나고, 노래도 너무 좋네요. 오늘의 추천하는 노래는 휘성씨의 노래 준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