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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가전과 공기청정기를 전문으로 다루는 하츠(Haatz)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츠는 국내 최초의 AQM(Air Quality Management) LAB을 통해 공기질 연구에 힘쓰고 있는 기업입니다. 고객님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나 AS(애프터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는 하츠 고객센터의 정보, 운영시간, AS 신청 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츠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하츠 고객센터에 연락을 원하시는 경우, 전화번호는 1644-0806입니다. 상담사와 연결되는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상담이 중단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문제는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니 꼭 잊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하츠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
AS 신청은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AS 증상, 제품 종류 및 모델명을 확인한 후, 방문 날짜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하츠의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에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본인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제품 및 문제를 입력하면 됩니다.

하츠 고객센터의 AS 신청 후, AS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AS 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구입일 증명(구입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AS 서비스 요금
구분 |
요금 |
보증기간 내 AS |
무료 출장비 및 자재비 |
보증기간 경과 후 |
자재비 + 출장비 20,000원 |


AS 서비스 요금은 보증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보증기간 내에 신청하면 출장비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지나면 자재비와 함께 출장비 20,000원이 청구됩니다. 참고로, 출장비는 거리와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츠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AS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츠 고객센터는 고객님들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문의하고 AS를 신청해보세요. 하츠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방 가전과 공기청정기, 그 무엇이든 하츠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하츠와 함께하세요!
